본문 바로가기
듣고, 전하기_도서소식

[무료 도서] 모든 게 착각이었다(과앤)_도서증정 이벤트, 서평단 모집, 로맨스판타지소설

by 삐와이 2022. 6. 16.

※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영화/독서 소개를 받고싶으시다면?! 이사이트를 '북마크'해주세요 :D

(구독자님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tents.
1. 작품 정보 : 저자/출판사, 책 소개
2. 도서 증정이벤트 정보

< 작품 정보 >

 

- 제목 : 모든 게 착각이었다

- 작가 : 과앤

- 출판사 : 블라썸

- 출간일 : 2022.06.20

 

- 줄거리(교보문고 소개글 참고)

책 속의 악녀로 다시 태어난 두루아 발로즈.
화형을 피하기 위해 그녀는 남주인공, 녹턴 에드가에게 접근한다.
그러던 어느 날, 10년 지기 친구가 두루아에게 알 수 없는 말을 한다.
“사실 내가 예지몽을 꿔. 녹턴 에드가는 지독한 악당이야!”
배역을 착각했다는 걸 깨닫는 즉시, 두루아는 녹턴에게서 벗어나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이 악당의 반응이 수상하다.
“가지 마. 넌 항상 내게 특별했어.”
갑자기 태도가 변한 그가 의심스러운 두루아.
그녀는 녹턴을 무사히 끊어 낼 수 있을까.


반응형

 

<서평단 이벤트 정보>

- 응모 기간 : ~6/16(목)

- 당첨 발표 : 6/17(금)

- 응모 방법

1) 아래의 이벤트 링크타고 이동

2) 서평단 신청폼 작성

 

이벤트 참여 링크

▼▼▼▼

[서평단 모집] 런칭과 동시에 로맨스판타지 1..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서평단 모집] 런칭과 동시에 로맨스판타지 1위! 42만 명이 사랑한 《모든 게 착각이었다》

"널 무사히 끊어 낼 수 있을까" 42만 독자를 사로잡은 로맨스 판타지소설! 『모든 게 착각이었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