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 전하기_도서소식

[무료 도서] 너와 나의 빨강(릴리 윌리엄스, 카렌 슈니먼)_서평단 모집, 도서 증정 이벤트, 청소년 소설, 그래픽노블

by 삐와이 2022. 6. 26.

※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영화/독서/공연 소개를 받고싶으시다면?! 이사이트를 '북마크'해주세요 :D

(구독자님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tents.
1. 작품 정보 : 저자/출판사, 책 소개
2. 도서 증정이벤트 정보

< 작품 정보 >

- 제목 : 너와 나의 빨강
- 작가 : 릴리 윌리엄스, 카렌 슈니먼
- 출판사 : 비룡소
- 출간일 : 2022.06.17


- 줄거리(출판사 소개글 참고)

 

너와 나의 몸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빨강, 너와 내가 나누는 뜨거운 공감과 우정의 온도, 이제는 세상 밖으로 드러내야 할 그 모든 빨강에 대하여!

여성들은 자기 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첫 생리를 마주한 당혹스러움, 그러나 그 후로 긴 세월 이어지는 생리 기간 동안 내 몸과 생리의 평등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비룡소 그래픽노블 『너와 나의 빨강』은 친구들끼리만 은밀하게 나누었던 생리 경험, 그 귀중한 대화를 공감 어린 목소리로 세상 밖으로 더 크게 전달하는 이야기다. 미국의 두 작가 릴리 윌리엄스와 카렌 슈니먼은 개개인이 지닌 매우 다양한 생리 경험을 여성들이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에서 착안해 브릿, 사샤, 크리스틴, 애비 네 명의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리고 자신들이 어른이 되면 알고자 했던, 성장하면서 갖고 싶었던 책을 만들고 싶은 바람으로 생리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까지 담은 공감 어린 이야기를 쓰고 그렸다.


반응형

<도서 이벤트 정보>
- 응모 기간 : ~6/26(일)
- 당첨 발표 : 6/27(월)
- 응모 방법
1) 아래의 이벤트 링크타고 이동
2) 서포터즈 모집 신청폼 작성

 

이벤트 참여 링크
▼▼▼▼

https://prfl.link/@birs

 

비룡소

https://prfl.link/@birs

prfl.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