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 전하기_도서소식

[무료 도서] 어느날 마음 속에 나무를 심었다(권남희)_도서증정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에세이, 신간도서

by 삐와이 2022. 7. 5.

※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영화/독서 소개를 받고싶으시다면?! 이사이트를 '북마크'해주세요 :D

(구독자님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tents.
1. 작품 정보 : 저자/출판사, 책 소개
2. 도서 증정이벤트 정보

< 작품 정보 >

- 제목 : 어느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 작가 : 권남희
- 출판사 : 이봄
- 출간일 : 2022.06.27


- 줄거리(교보문고 소개글 참고)

믿고 읽는 번역가이자 유쾌하고 재미있는 에세이스트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권남희 작가의 반려견 에세이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가 출간됐다. 권남희 작가의 사랑스런 반려견 ‘나무’는 이미 작가의 블로그를 통해 많은 랜선 이모를 가진 동네 유명견이다. 강아지 ‘나무’와 함께했던 모든 일들이 처음이었던 초보 보호자 권남희 작가는 블로그를 통해 '나무'와의 일상을 공유하며, 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들을 기록해왔다. 이 책은 블로그에서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나무'의 이야기들과 '나무'가 무지개다리를 건너 뒤, 남은 가족들의 담담하고 가슴 찡한 일상들까지 담고 있다. 더불어 반려견 ‘나무’의 입장에서 쓴 글과 ‘나무’의 또 다른 가족이자 언니인 정하의 마지막 편지를 실었다.


반응형

<기대평 이벤트 정보>

- 응모 기간 : ~7/6(수)
- 당첨 발표 : 7/7(목)
- 응모 방법
1) 아래의 이벤트 링크타고 이동
2) 책을 읽고싶은 이유(기대평) 작성


이벤트 참여 링크
▼▼▼▼

https://www.instiz.net/notice/1372?frompc=1 

 

신간 도서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도서 증정 이벤트

신간 도서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책 제목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2022.06.27)책 이미지책 소개세젤귀 반려견 나무와 개알못 엄

www.instiz.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