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 전하기_도서소식

[무료 도서] 나를 내려놓으니 내가 좋아졌다(네모토 히로유키)_신간도서, 기대평이벤트, 자기계발서

by 삐와이 2022. 7. 17.

※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영화/도서/공연 소개를 받고싶으시다면?! 이사이트를 '북마크'해주세요 :D

(구독자님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tents.
1. 작품 정보 : 저자/출판사, 책 소개
2. 도서 증정이벤트 정보

< 작품 정보 >

- 제목 : 나를 내려놓으니 내가 좋아졌다
- 작가 : 네모토 히로유키
- 출판사 : 밀리언서재
- 출간일 : 2022.06.24


- 책소개(교보문고 소개글 참고)

숨이 턱까지 차오를 때, 잠시 쉬어가는 시간/ 나답게, 평온하게, 설레는 인생을 살아가는 법

“이 정도면 행복해야 하는데, 행복하다는 기분은 들지 않아요. 굳이 말하자면 행복한 편이라고 할 수 있죠.” 우리는 왜 당당하게 세상을 향해 “나는 행복하다”, “나는 이만큼 이뤄냈다”고 말하지 못할까?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하루를 살았는데 왜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드는 걸까?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더 발전하려 했다’는 말로 자신을 채찍질해온 이면에는 타인과의 끊임없는 비교와 이상적인 기준이 자리 잡고 있다. 마음 훈련을 통해 내 삶의 중심을 ‘나’로 돌려놓고, 가장 가치 있는 나, 가장 나다운 나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져본다.


반응형

<도서 이벤트 정보>


- 응모 기간 : ~7/17(일)
- 당첨 발표 : 7/18(월)
- 응모 방법
1) 아래의 이벤트 링크타고 이동
2) 댓글로 기대평 작성


이벤트 참여 링크
▼▼▼▼

https://www.instiz.net/notice/1379?page=1 

 

신간 도서 '나를 내려놓으니 내가 좋아졌다' 증정 이벤트

신간 도서 '나를 내려놓으니 내가 좋아졌다'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책 제목나를 내려놓으니 내가 좋아졌다 (2022.06.24)책 이미지책 소개숨이 턱까지 차오를 때, 잠시 쉬어

www.instiz.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