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 전하기_영화소식

[무료 영화] 앵커(2022)_영화 시사회 이벤트, 줄거리, 출연진, 영화정보

by 삐와이 2022. 4. 5.

※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영화/독서 소개를 받고싶으시다면?! 이사이트를 '북마크'해주세요 :D

(구독자님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tents.
1. 영화정보 : 감독, 출연진, 영화관련 이야기, 관련영화
2. 줄거리/예고편
3. 영화 예매권 이벤트

< 영화 정보 >

 

- 제목 : 앵커

- 감독 : 정지연

- 출연 :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외

- 개봉 : 2022.04.20

- 등급/시간 : 15세이상 관람가, 111분

 

- 영화관련 정보/ 추천대상

믿보배 천우희와 신하균 그리고 이혜영의 만남으로 주목받았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 극중 프로페셔널한 앵커로 분한 천우희 배우는 완벽한 연기를 위해 아나운서 교육과정도 속성으로 수강하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작품을 연출한 여성 감독 정지연 감독은 미스터리 영화이니만큼 인물의 심리상태를 따라가는 과정에서 오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힌트를 주면서 세배우의 훌륭한 앙상블이 영화의 최대장점이라고 꼽았다. 잔인하기만 한 공포영화가 아니라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심리 스릴러 영화에 관심이 있다면, 이영화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심장이 쫄깃해지는 스릴러 영화에 흥미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다음의 작품도 추천드립니다!

[공포/스릴러]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2020)_줄거리, 결말(스포O), 감상평, 관련 영화

 

[공포/스릴러]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2020)_줄거리, 결말(스포O), 감상평, 관련 영화

<영화 정보> - 제목 :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 감독 : 리 워넬 - 출연 : 엘리자베스 모스, 올리버 잭슨 코헨, 알디스 호지 외 - 개봉 : 2020년 2월 26일 - 124분, 15세이상관람가 - 영화 관련 정보 '인..

byby-story.tistory.com


<줄거리/예고편>

 

- 줄거리 출처 : 다음 영화 -

 

“제 죽음이 정세라 앵커의 입을 통해 보도되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생방송 5분 전,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천우희)에게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죽음을 예고하는 제보전화가 걸려온다. 
장난전화로 치부하기에는 찝찝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세라`. 
진짜 앵커가 될 기회라는 엄마 `소정`(이혜영)의 말에 `세라`는 제보자의 집으로 향하고 제보자인 `미소`와 그녀의 딸의 시체를 목격한다.

그날 이후, `세라`의 눈앞에 죽은 `미소`의 모습이 자꾸만 떠오르기 시작한다.
사건 현장에서 미소의 주치의였던 정신과 의사 `인호`(신하균)를 마주하게 되며 그에 대한 `세라`의 의심 또한 깊어지는데… 
완벽했던 앵커를 뒤흔들 충격적인 진실을 확인하라!


영화의 예고편이 궁금하다면?

▼▼▼▼


반응형

<영화 시사회 정보>

 

※ 영화 '앵커' 시사회 이벤트

- 응모 기간 : 3/25(금)~4/6(수)

- 당첨 발표 : 4/7(목)

- 시사 일시 : 4/11(월) 20시

- 시사 장소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 특이 사항 : 단순히 시사회가 아니라 무대인사라서 출연 배우들을 만날 수 있을 듯 합니다. :)

- 참여 방법 :

제보전화'070-7954-0420'로 전화하면(위 포스터를 참고해주세요),

천우희 배우가 연기하는 앵커분과 통화를 하게 됩니다.

이후 휴대폰으로 오는 문자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영화 시사회 이벤트 폼으로 연결됩니다.

이벤트 폼에서 개인정보 및 기대평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반응형